안녕하세요. 고객님 반갑습니다!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담당자전달후 소정의 사은품하나 챙겨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커붐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구요^^
항상 빠르고 편안한 사커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이번주 월요일이었나 화욜 쯤에 연락 받았었는데 그 당시 말씀해주시길 AS가 완료 됐다고
연락을 받으셨다고 알려주셨는데요.그리고 담 날에 그 쪽 회사로 갈 것 같고 그 제품을
다시 저에게 보내 주신다 했는데 역시 감감 무소식이네요,,,
뭐 전화상으론 죄송하고 뭐 이런 경우는 저희도 첨이라 뭐라뭐라 하시던데
정작 실상은 달라지는 게 없네요??말씀 해주신 대로면 최소 오늘은 제가 물건을 받고 낼 사용할 수
있어야 되는데 전혀 그렇게 하지 못하고 있네요..
이미 AS가 완료는 됐다 하니 환불은 뭐 안하겠습니다만 적어도 배송에 대한 불만 등에 대해
축구양말 같은 보상품은 주셔야 되는 거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의류 사이트에서도 늦은 배송에 관해서는 환불 가능하고 아님 사은품을 보내고
음식점에서는 주문한 음식 외의 다른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어느 정도의 서비스를 유지하던데
이 곳에선 그냥 휙~하고 끝내시진 않겠죠?
암튼 빠르게 좀 처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