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커붐입니다! 일단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하단 말씀 먼저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특성상 주문자명과 수령자명이 다른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또한 저희로서는 고객님께서 주문시 기재해주신 주소지가 제품 실수령하실 주소지와 일치하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으며, 주문을 해주신 수많은 고객님 전부에게 연락을 하여 주소지를 확인하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잘못된 배송지 주소를 기재해주신 고객님께서는 회수 과정에서 발생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재발송 과정에서 전산 오류로 인해 고객님의 제품 회송이 늦어진 점은 정말 죄송스럽습니다.
추후에 이런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688-8152 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설명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특성상 주문자명과 수령자명이 다른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또한 저희로서는 고객님께서 주문시 기재해주신 주소지가 제품 실수령하실 주소지와 일치하는지 확인할 방법이 없으며, 주문을 해주신 수많은 고객님 전부에게 연락을 하여 주소지를 확인하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따라서 잘못된 배송지 주소를 기재해주신 고객님께서는 회수 과정에서 발생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재발송 과정에서 전산 오류로 인해 고객님의 제품 회송이 늦어진 점은 정말 죄송스럽습니다.
추후에 이런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688-8152 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설명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