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신발 받고 존나 좋았음.. 근데 보통 자기 신는 신발 사이즈에서 10m크게 주문하는걸 잊고 5m만 크게해서 신발이 좀 작아가지고 교환을 하는대.. 공지사항에 나온 절차대로 월요일에 교환센터 전화하니깐 택배기사 보내준다그래서 1~2일 걸리다는데 3일만에오고 택배기사가 목요일에와서 본사에 금요일이면 도착한다그래서 다음주에는 받겠다 싶었는대 월요일 지나도 안오길레 전화해보니깐 무슨 창고로 가기떄문에 보내신 신발이 왔는지 안왔는지 확인도안된다고 ㅡㅡ;; 참다참다 확인 되건안되건 당장 보내라니깐 바로 보내주내여 전화안했으면 교환하는대 2주일 걸릴뻔함... 한마디로 교환 까지 하다보니깐 주문하고 3주만에 신어보내요 기다리다가 김 다 빠짐
받고 난 후에도 자세히 보니깐.. 정품이라고 보기에는 다소..대충 만들어진 부분들이 있어서 사진올립니다
합성 절대 아니구요 합성 할 줄 알만큼 컴퓨터 잘 하지도 못함
매장에서 판매한게 이딴 상태였으면 이미 소비자고발
근데 인터넷에서 산거라 뭐라 하도못하겠고
정품 맞는지가 의심스러움
정품은 실밥 상태 하나라도 오류가 없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처음 입금 하고 배송은 거의 하루면 와서 빨라가지고 좋아죽을뻔했는대 교환절차는 굉장히 복잡하내요)
교환하실분들은 차라리 환불하시고 다시 주문하시는게 훨씬 더 빠르시고 효율적 이실 겁니다) 수고요
많은 분들이 참고하시고 저처럼 스트레스 받지 않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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