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커붐입니다
사용하신 제품은 브랜드 측으로 A/S 접수가 가능하며,
제조사 브랜드 측으로 A/S 접수후 판정결과에 따라 안내가 가능하기 때문에 저희 쪽으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브랜드 측으로 접수 도와드립니다 !!
오프라인 매장방문으로 접수하는 방법 또는 택배로 사커붐 주소로 보내주시는 방법 중 편하신 방법으로 택해주시면 됩니다
< A/S 수선 또는 심의 접수 방법 >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저희 쪽으로 편하신 택배를 이용하셔서 선불로 결제하신 후 저희쪽으로 축구화 양쪽 모두 사커붐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주소(↓하단 참고)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실 때 메모지에 고객님 성함, 연락처, 구입시기, 발생현상을 간단히 기재 후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상품이 저희쪽으로 도착하면 브랜드 측으로 접수 도와드리며, 기간은 2~3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소) 10445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09 (백석동) 2층 (1176-1 차영빌딩 2층)
위와 같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도착후 브랜드 측으로 신속하게 A/S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사커붐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ㅁ*
[ Original Message ]
축구화 As신청 할려고하는데 사커붐 주소로 보내면 되나요? 어떻게 해야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