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용도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된다는 점(http://www.soccerboom.co.kr/article/%EA%B5%AC%EB%A7%A4%ED%9B%84%EA%B8%B0/4/9886/)
참고 부탁드리며 사은품에 대한 구매후기가 아니기 때문에 Q&A로 이동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사커붐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앞으로는 이런 일 없도록 더욱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발송작업자, 교환/반품 담당자가 확인 후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브랜드 측 반송이나 옥에 티 상품으로 판매를 하고 있지만 이 부분에 있어 저희 작업자가 실수가 있었습니다.
이런 부분 시스템을 변경하여 한 번이 아닌 두세 번 더 확인하여 고객님들께 더욱 확실하게 발송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문의는 담당자 통해 상담이 완료된 건으로 확인되며 제품 저희쪽에 도착하는대로 반품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사커붐이란 매장에서는 고객에게 물건 보낼때 확인도 안하는건지,아니면 알고도 그냥 보내는건지,
도대체 이해할래야 할수가없는 고객을 개돼지로 아는건지...다른사람이 신었던 신발임에도 매장신발이라고 우기는 이런매장은 처음입니다.
소비자 여러분들도 잘 확인하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교환,환불은 물건에 하자가 있을때나 싸이즈미스등등으로 하는거지...남이 신었던 축구화를 모른척 재판매한다는게 고객을 우습게 본다는거죠.
이런매장들은 퇴출되어야 합니다.
소비자 여러분들도 이사진보고 한번 판단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