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질문하기 Q&A입니다.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착화를 한 신발을 검수 후 출고하는 과정에서 미흡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고객센터 쪽으로 연락 주시면 교환, 환불 과정 자세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커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왜 왼쪽만 사용감이 있을까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상담시간 : 평일 10:00-17:00 점심시간 : 12:00-13:00 휴무 : 토.일.공휴일
국민은행
예금주 : (주)사커붐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