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커붐입니다
사커붐에서 구매하신 상품만 가능하며, 나이키 브랜드에서는 스터드 수선 항목이 없기 때문에 A/S 불량심의 접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불량심의 판정결과 여부는 브랜드 측으로 보내봐야지 알 수 있기 때문에 ↓밑에 방법 읽어보시고 보내주시면 됩니다!
사커붐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A/S 수선 또는 심의 접수 방법 >
편하신 택배를 이용하셔서 선불로 결제하신 후 저희쪽으로 축구화 양쪽 모두 사커붐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주소(↓하단 참고)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실 때 메모지에 고객님 성함, 연락처, 구입시기, 발생현상을 간단히 기재 후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상품이 저희쪽으로 도착하면 브랜드 측으로 접수 도와드리며, 기간은 2~3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소) 10445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09 (백석동) 2층 (1176-1 차영빌딩 2층)
[ Original Message ]
축구화 구매한지 2달정도 됐는데 뽕이 뿌러져서 계속 미끄러지네요
환불이나 교환가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