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질문하기 Q&A

질문하기 Q&A

질문하기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문의
작성자 (주)사커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0-27 11:37: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

안녕하세요 사커붐입니다.


사커붐에서 구매하신 제품이라면 정식 브랜드 측으로 a/s 심의 접수가 가능합니다.


a/s 접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A/S 수선 또는 심의 접수 방법 >


먼저 저희 쪽으로 편하신 택배를 이용하셔서 선불로 결제하신 후 저희쪽으로 축구화 양쪽 모두 사커붐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주소(↓하단 참고)로 보내주시면 되며


보내주실 때 메모지에 고객님 성함, 연락처, 구입 시기, 발생 현상, 수선 또는 불량 심의 중 원하는 A/S를 간단히 기재 후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상품이 저희쪽으로 도착하면 브랜드 측으로 접수 도와드리며, 기간은 2~3주 정도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소) 10440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208 사커붐 3층


제품 도착하면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릴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상담 받아보신 후 브랜드 측으로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축구화 스터드와 축구화 이음새 부분이 너무 많이 벌어졌는데 심의 후 교환처리나 적립금으로 교환 가능 할까요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79103 울트라 1.4 FG/AG(10669401) 문의 전**** 2022-10-27 11
179104 울트라 1.4 FG/AG(10669401)    답변 문의 (주)사커붐 2022-10-27 15
175325 울트라 1.4 FG/AG(10669401) 반품신청 HIT 조**** 2022-05-18 147
175327 울트라 1.4 FG/AG(10669401)    답변 반품신청 (주)사커붐 2022-05-18 62
175158 울트라 1.4 FG/AG(10669401) 비밀글 무통장입금 조**** 2022-05-12 3

친절한 상담전화

1688-8152

상담시간 : 평일 10:00-17:00
점심시간 : 12:00-13:00
휴무 : 토.일.공휴일

무통장입금계좌

국민은행

251001-00-010820

예금주 : (주)사커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