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A/S는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주)사커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9-03-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275

사커붐의 판매중인 제품은 국내 정식발매 정품(매장판정품) 입니다.

즉, 사커붐에서 정상적으로 구매한 고객님 께서는 브랜드별 정식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A/S처리 흐름

고객님께서 사커붐으로 제품 보냄 - 사커붐 도착 후 본사입고 - A/S처리 및 사커붐 재입고 - 고객님께 연락 및 제품발송

 

▶ A/S기간은 사커붐에 도착한 상품을 본사에 입고시켜 2~3주 정도후 심의 결과가 나오며, 결과가 나오는 당일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 용도외 사용(FG,SG스터드를 맨땅 또는 인조잔디 사용 등)은 A/S가 불가능 하거나 불리한 판정이 나올 수 있습니다.

 

사용전 불량 상품은 무상교환이 가능하나, 1회라도 사용하신 제품은 A/S 접수 후 심사 결과대로 처리됩니다.

불량으로 판정이 애매할 경우 브랜드 본사의 심의 결과대로 처리됩니다. 


▶ A/S의 결과는

"A/S불가능" "교환판정" "유/무상수선가능"의 결과를 브랜드 본사에서 판정하며, 판매처는(사커붐) 권한이 없습니다.

제품 출시시기, 제품 구매시기에 따라 A/S가 불가능 하거나, 감가적용이 될 수 도 있습니다.

 

▶ 브랜드별 공통된 A/S 방식은 구매처를 통한 A/S입니다.

직영 매장에서는(본사 직접운영 큰매장) 의뢰가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주변매장에(나이키,아디다스등) A/S를 의뢰할 경우 매장 당담자 재량에 따라 거부 될 수 있음을 참고 하시고, 사커붐으로 재입고되어 나가는 경우 시간이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즉, 사커붐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A/S는 사커붐을 통하는것이 가장 빠르고 편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친절한 상담전화

1688-8152

상담시간 : 평일 10:00-18:00
점심시간 : 12:00-13:00
휴무 : 토.일.공휴일

무통장입금계좌

국민은행

251001-00-010820

예금주 : (주)사커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