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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제품 A/S는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주)사커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9-03-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907

▶ 사커붐에서 판매 중인 제품은 국내 정식 발매 정품(매장판 정품) 입니다.

즉, 사커붐에서 정상적으로 구매한 고객님께서는 브랜드에서 정식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A/S 처리 흐름

고객님께서 사커붐으로 제품 발송 - 사커붐 도착 후 본사 입고 - A/S 처리 및 사커붐 재입고 - 고객님께 연락 및 제품 발송

 


▶ A/S 기간

사커붐에 도착한 제품을 본사에 입고시켜 2~3주 정도 후 심의 결과가 나오며, 결과가 나오는 당일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 용도 외 사용(FG, SG 스터드를 맨땅 또는 인조잔디 사용 등)은 A/S가 불가능하거나 불리한 판정이 나올 수 있습니다.

 


  사용 전 불량 제품은 무상교환이 가능하나, 1회라도 사용하신 제품은 A/S 접수 후 심사 결과대로 처리됩니다.

불량 판정이 애매할 경우 브랜드 본사의 심의 결과대로 처리됩니다. 



▶ A/S의 결과 

1.전액환불 : 제품의 불량으로 판정될 경우 상품 금액을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2.감가적용 : 제품 구매 시기에 따라 감가적용 또는 유상수선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3.반려회송 : 고객 과실로 심의 결과가 나올경우 별도의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위 모든 결과는 브랜드 A/S부서에서 심의 판정을 하며 판매처는(사커붐) 권한이 없습니다. 

불량으로 판정나올 경우 보내주신 제품은 폐기됩니다.

온라인 결제시점 6개월이 지난 경우, 오프라인 결제시점 3개월이 지난 경우 또는 결제방식의(휴대폰,상품권등)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환불 수단이 적립금으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 브랜드별 공통된 A/S 방식은 구매처를 통한 A/S입니다. 

직영 매장에서는(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대형 매장) 의뢰가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주변 매장에(나이키, 아디다스등) A/S를 의뢰할 경우 매장 담당자 재량에 따라 거부 될 수 있음을 참고하시고 사커붐으로 재입고되어 나가는 경우 시간이 더 걸릴 수도 있습니다.

즉, 사커붐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A/S는 사커붐을 통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리합니다.



A/S  접수 방법

메모지에 주문자 성함,연락처,구입날짜,발생현상을 기재후 제품(신발 양쪽/인솔/끈포함)에 동봉하여 사커붐으로 택배발송(택배비 선불)

주소: 10440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208번지 3층 사커붐 

연락처 : 02-1688-8152 또는 1688-8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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