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질문하기 Q&A

질문하기 Q&A

질문하기 Q&A입니다.

0원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이건 좀 아닌거 같습니다
작성자 (주)사커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8-05 12:55: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6

안녕하세요. 고객님 반갑습니다!

 

고객님 A/S 의뢰건은 7월24일 정상접수되셨습니다 현재 주말제외 8일정도 소요가된상황이며

 

최초 말씀드린대로 2~3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원하시면 A/S처리 흐름을 오픈할수있습니다 저

 

희 사커붐과같이 다양한브랜드를 판매하는 멀티브랜드 쇼핑몰의경우 일반 대리점이나 직영점과같이

 

1:1계약이되어있지않고 여러브랜드를 취급하기때문에 1:1계약을 할수가없습니다

 

유통구조상 나이키와 저희사이에서 암묵적으로 묵인하는 내용은 결코있을수가 없습니다

 

만약 제품이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할경우 리콜등 해당제품에대한 조치는

 

제조사(나이키,아디다스등)에서 하게됩니다

 

간단하게 예를들어드리면 휴대폰매장에서 삼성휴대폰을 구매하셨다고 가정

 

며칠후 기기결함이 발견되셨을경우 구매처인 휴대폰매장으로 방문하시는게아닌

 

제조사인 삼성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신후 소견서를받고 개통철회또는 새제품으로 교환을받게되거나

 

수리로 처리가됩니다 이와 같은 이치라고 보시면됩니다

 

일반 오프라인 매장도마찬가지입니다 해당 매장에서 판정을 내리는게아닌 나이키코리아로 제품을 보낸후

 

교품또는 수선 회송으로 처리가되는 내용입니다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부탁드리며 결과나오는대로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사커붐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구요^^


항상 빠르고 편안한 사커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신발보낸지가 언젠데 아직도 무소식입니다

제 밑에 글올리신분은 한달이랍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매장에 갖다주면 일주일안에 모든게 해결됩니다

이 싸이트만해도 같은 신발이 같은 문제로 인한 사항이 몇건이나 된다면 전국적으로 엄청 많다고 봅니다

물론 다른 싸이트에 검색해 보니까 이런 문제가 있었습니다

아무리 나이키에서 판단한다하나 누가봐도 제품 불량이 맞는데 이런식은 아닌거 같습니다

나이키에서 물건 공급을 받으시니까 서로 연락하면서 뭔가 대책을 세우고 계시겠죠

고쳐서 준데도 처음부터 불량제품인데 다시 받을 이유는 없습니다

더 이상 시간끄시지 마시고 배송료 포함해서 환불해 주십시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9146 전화주시고도 아직.. HIT 이**** 2013-08-10 244
59176    답변 전화주시고도 아직.. HIT (주)사커붐 2013-08-12 276
59005 이건 좀 아닌거 같습니다 HIT 홍**** 2013-08-02 328
59030    답변 이건 좀 아닌거 같습니다 HIT (주)사커붐 2013-08-05 346
59001 한달째... HIT 이**** 2013-08-02 311

친절한 상담전화

1688-8152

상담시간 : 평일 10:00-17:00
점심시간 : 12:00-13:00
휴무 : 토.일.공휴일

무통장입금계좌

국민은행

251001-00-010820

예금주 : (주)사커붐